본문 바로가기
시사.경제.경영.IT

자급제폰 알뜰폰 요금제 사용 후기 (샤오미14T+KB리브모바일 알뜰요금제)

by the last victor 2025. 2. 18.
반응형

한결같이 사용하던 갤럭시폰을 세컨드폰으로 퇴역시키고 샤오미 14T와 알뜰폰 요금제로 갈아탔다.

이유는 단한가지 가성비 때문이다. 평생을  갤럭시폰과 무제한 요금제 거의 10만 원을 지불해야만 했다.

그러나 매월사용하는 데이터 사용량은 5GA 정도다. 와이파이 환경에서 오래 있기 때문이다.

VIP라고 주는 통신사 혜택도 거의 사용하지 못하고,매년 소멸시키고 있었다.

그래서 요금제는 알뜰폰요금제 매월10GA 16000 요금제 사용!! 그런데 KB은행 이용고객 할인해서 1만 3천 요금제다.

KB리브모바일을 선택한 이유는 단하나!! KB에서 하고 KB고객할인해 주고  고객센터가 응답이 잘되어 있다고 해서 그냥 선택했다. 더 유리한 조건의 알뜰폰 요금제도 많을 수 있으니 꼼꼼히  확인할 필요도 있다.

알뜰폰요금제를  선택해 주는 사이트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거 같다. 아주 다양한 요금제가 있으니 본인의 상황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

나의 경우는 지난달까지 KT 5만 원 요금제인데... 이제는 샤오미 핸드폰값 하고 , 13000 요금제로 퉁치게 되었다.ㅎㅎ

평생 갤럭시만 써왔는데 샤오미로 옮겨 타니  불편한 점이 있기는 하지만, 곧 익숙해지겠지.

위사진들을 샤오미폰이 독일 라이카 카메라와 협업한 폰이라 사진 찍는데 상당한 즐거움을 준다.

갤럭시와 샤오미 충분히 장단점이 존재한다.

그러나 이 시기 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가성비다.

통신 3 사요 금제를  버리고 알뜰폰 요금제로, 갤럭시에서 샤오미폰으로 이동이다.

분명한 것은 충분히 만족한다. 몇 년 후에는 다시 갤럭시로 이동할 수도 있지만.. 삼성페이도 그립기도 하고, 통화 시 자동녹화기능도 있기도 하고... 샤오미도 자동녹화기능은 있지만...'지금부터 녹화됩니다' 안내 멘트가 나온다. ㅎㅎ 과잉친절!!!!

반응형

댓글